반응형
8월 11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 59회 ’에서는 차예련 살해 시도 당시 나영희에 범행을 씌우는 연민지의 모습이 그려졌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황금가면 59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겟습니다.
황금가면 59회 다시보기
이날 황금가면 59화에서 유수연(차예련)은 강동하(이현진)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했고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어 차화영(나영희 분)은 서랍장 속 자신의 팔찌가 없어져 이 집사(김지윤)를 불러 분노했다.
한편, 직원들을 불러 수색했지만 없다는 김 실장에 차화영은 경찰에 도난 신고하라고 말했다.
이어 그의 팔찌는 서유라가 유수연 살해 시도하기 전 차화영의 팔찌를 몰래 훔쳐 현장에 던져버린 것이였다.
또 차화영은 “누군지 잡히면 아주 본보기를 보여줘야지. 유럽 왕실 경매에서 어렵게 낙찰받은 팔찌인지도 모르고”라고 분노하고 마는데...
황금가면 다시보기
황금가면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다시보기 서비스로 재방송시간 및 편성표를 궁금해 하실 텐데요.
포털 검색사이트에서 황금가면 다시보기 또는 황금가면 재방송 보러가기 검색하시면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황금가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다른방법으로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방송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황금가면' 방송 코너에 들어가시면 황금가면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시보기 서비스는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매 회차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정액권을 이용해서 여러 방송들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